본문 바로가기
빈씨 아재의 이야기 바구니/우리 나라 이야기

윤 대통령 동선, 김건희 여사 팬카페 '건희 사랑' 통해 유출 보안 구멍

by 공릉 2022. 8. 24.
반응형

윤 대통령 동선이 임의로 유출되었다는 속보가 있었습니다. 또 어디선가 보안 사항인 대통령의 동선을 가볍게 흘렸나 보다 라는 생각과 머리에 스쳐가는 장면이 있었죠. 김건희 씨가 용산 집무실을 방문해서 찍었던 사진을 마치 개인이 어디 놀러 가서 기념 촬영하고 SNS 업로드한 것 마냥 대통령 집무실 사진을 업로드했던 김건희 씨 팬카페.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오늘 보안 유출 건도 김건희 여사 팬카페에서 벌어진 일인가 봅니다.

윤석열 대통령 동선 유출한 김건희 여사 팬카페 '건희 사랑'

윤대통령-보안-노출-김건희-팬카페
윤대통령 동선을 노출한 건희사랑 팬카페(출처 : 더팩트)

대통령의 당일 일정을 시간까지 콕 집어서!

1. 대통령 동선, 어디에 노출되었나?

위 이미지에 나타난 대로, 윤석열 대통령 오늘 일정이, 김건희 여사 팬카페인 '건희 사랑'에 덧글로 업로드되었습니다.

2. 이번 보안 유출은 또 누가?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윤석열 대통령 동선 정보에 접근이 가능하고, ' 건희 사랑'을 신뢰하는 누군가 일 텐데요... 건희 사랑은 알려졌다시피

  • 김건희 여사가 만들어 달라고 요청해서 강신업 변호사가 만든 공간입니다.
  • 김건희 여사가 절을 방문하거나 음악회에서 찍은 사진 중 언론 소개되지 않은 개별 사진도 업로드되었습니다.
  • 그 사진을 누가 건희 사랑에 전달했냐는 문제가 불거졌을 때, 대체적인 의견이 '여사님'이 직접 전달한 것 아니겠냐였었지요.
대통령-동선-유출-건희- 사랑
집무실 사진을 건희 사랑에 유출했던 사건 관련보도 기사 ( 출처 : 이데일리 )

3.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글쎄요.. 참..... 어이없어 실소가 나오지요.
뭐 나쁜 뜻으로야 했겠습니까마는 하면 안 되는 짓이지요.
어쨌든 지금 윤석열 씨는 누구의 남편이 아니고, 대한민국의 행정부 수반입니다.
임기 동안은 대한민국의 통치자이지 않습니까? 그분 일신의 무슨 문제가 생기면 안 되는 거잖아요?
일부러 대통령 욕을 먹이려고 하는 것인지... 백번 생각해도 왜 주변분들이 저런 짓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대통령직을 수행하는 것이 무슨 역할극 하는 것도 아니고.. 엄연히 수십 년간 만들어온 나름의 대통령 보좌 문화와 시스템이 있을 텐데... 그 가치를 깡끄리 무너뜨리는 이런 행동은 왜 하는 걸까요?
진짜 김건희 씨와 주변분들께 누구를 위한 행동인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4. 윤석열 대통령의 안티 1호는 김건희 여사 주변?

아니 왜 대통령 일정을 대문짝만 하게 팬카페에 올리는 것입니까?
나쁜 마음을 먹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그 사이트는 모니터링하고 있을 텐데요....
얼마 전 아베 전 일본 수상에게 벌어진 비극도 너무 방심해서 일어난 사건 아닐까요?
제발!! 좀!!! 남편 일 좀 하게 두시면 좋겠습니다.

5. 홍준표 대구시장 " 그런 카페 " " 해산하라"

홍준표 대구시장님이 윤 대통 열을 국민들과 멀어지게 하고 나라를 어렵게 할 뿐이라고.. 아주 맞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내가 봐도 딱 그런 데 왜 그분은 모르시는지. 팬 카페는 해산하고, 김여사 님은 드러나지 말고 조용히 쫌! 계세요. 내가 드러나는 것보다 내 남편이 오래오래 역사에 좋은 모습으로 기억되는 것이 더 남는 장사 아닌가요??


김건희 씨 용산 청사 방문 사진 의미 '남편 사무실에 놀러 간 나'?

김건희씨 용산 청사 방문 사진 의미  '남편 사무실에 놀러간 나'?

지난 주말 동안 용산 대통령 청사 잔디밭과 대통령 집무실을 방문한 김건희 여사 사진이 뉴스에 나왔습니다. 언론에서 사용한 사진을 보면 출처는 김건희 여사가 요청해서 만들었다던 팬카페 '

vinssy.tistory.com

김건희 팬카페 '건희 사랑' 김여사 요청으로 만들어

김건희 팬카페 '건희사랑' 김여사 요청으로 만들어

아침 뉴스를 누워서 보다가 빵 터져서 발딱 일어나 앉았습니다. 김건희 여사 팬클럽 이름이 '건희 사랑'이지요. '건희 사랑'을 만드신 팬클럽 회장님이 건희 사랑을 만든 것은 김건희 여사 요청

vinssy.tistory.com

반응형

댓글